2014년 6월 22일 일요일

보석디자인 (Jewelry Design): 반짝이는 경력 만들기 – 미술유학 / 디자인유학

보석디자인 (Jewelry Design): 반짝이는 경력 만들기 미술유학 / 디자인유학

이 자료는 유학미술나비스쿰에서 제공합니다.

(사진: www.fitnyu.edu)

보석디자인이란 무엇인가?

보석 제품들은 간단한 아이디어,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작한다. 보석디자인은 연필이나 펜을 사용하여 종이에 그릴 수 있으며, 보석디자인을 위한 특별한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만들 수 있다.

보석은 인간이 수세기 동안 자신의 몸을 장식하는 데 사용한 액세서리의 일종이다. 초기의 보석디자인은 대부분 뼈와 나무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서 제작되었다. 금과 은 등의 귀금속의 발견으로 고대 사람들은 보석의 아름답고 화려한 장식을 하기 시작했다.

원래 보석 장식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싸서, 단지 부유한 계층을 위해 전유물이었다. 귀금속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고, 보석을 가공하는 과정이 쉽게 되면서, 보석은 대중에게 가까이 갈 수 있게 되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 젊은이나 노인, 부자 또는 가난한 이들 - 보석을 하나 이상 소유하고 있다.

보석 장신구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서로 다른 유형은 어떤 특정한 신체 부분을 장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귀걸이는 귀를 장식하는 것을 의미하고, 목걸이는 목을 장식하기 위한 것이다. 다른 종류의 보석 장신구는 팔찌, 발찌, 반지, 브로치, , 그리고 신체를 장식하는 보석이 있다.

(사진: www.jewelryschool.net)

보석 디자이너는 무엇을 하나?

보석 디자이너는 보석디자인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전문가이다. 그 뿐만 아니라 보석 디자이너의 대부분은 스스로 보석을 만든다.

보석 디자이너들은 여러 가지 종류의 보석을 만들 수 있지만 일부는 특정 유형의 설계를 전문으로 한다. 예를 들어, 디자이너는 목걸이나 반지를 만들 수 있다. 일부 디자이너는 결혼식이나 약혼과 같은 특정 예식이나 개인을 위한 보석을 디자인 한다.

설계 단계에서 보석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종이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그린다. 전통적으로 이 과정은, 펜과 연필처럼 종이와 필기구를 사용하여 수행하였다. 그러나 오늘날의 현대 기술은 이 과정을 쉽게 가능하게 한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보석 디자인을 할 수 있다.

보석 디자인이 완료되면 보석 설계자는 프로토타입을 만들게 된다. 디자인의 유형에 따라 보석 디자이너는 몇 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보석의 장신구를 만들 수 있다.

어떤 보석들은 다른 보석의 부품으로 만들어 질 수 있다. 간단한 보석제품은 보통 이런 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간단한 목걸이는 체인, 버클, 장식물 등을 활용해서 만들 수 있다.

매우 숙련된 보석 디자이너는 처음부터 완전한 보석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이를 위해서 그들은 종종 점토 또는 왁스와 같은 다른 물질을 이용해서 모델을 만든다. 모델은 금형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고, 녹인 금속 또는 유사 물체를 캐스팅 금형에 주입 할 수 있다. 강한 와이어는 점프 고리로 알려진 여러 금속 고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들은 긴 사슬을 형성하기 위해 함께 연결될 수 있다.

많은 보석제품은 비싼 보석 혹은 귀한 보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석 디자이너의 기술과 경험에 따라, 자르는 방식과 광택에 따라, 어떤 종류의 보석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다.

(사진: www.sdsu.edu)

보석 디자이너의 평균 연봉은 얼마인가?

보석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다. 어떤 디자이너는 단순히 대량 생산 할 수 있는 디자인을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 반면 일부 디자이너는, 예를 들어, 고객이 의뢰해서 만든 보석디자인 제품을 판매하여 돈을 번다.

보석 디자이너의 연봉은 크게 다를 수 있지만, 일부 성공적인 보석 디자이너는 자신의 디자인으로 상당한 수입을 만들 수 있다. 미국의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전문 보석 디자이너의 평균 연봉은 한 해에 39,940달러였다.

보석 디자이너에 대한 교육 요구 사항은 무엇인가?

일부 보석 디자이너는 거의 정규 교육 또는 훈련을 받지 않았을 수도 있다. 그들은 보석을 디자인을 먼저 시작하고 결국 근면, 헌신과 경험을 통해 더 성공적으로 될 수 있다.

그러나, 보석제품 제조 및 디자인 대학과정 및 학위 프로그램은 보석 디자이너가 세분화된 능력을 기르고 주목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트스쿨과 종합대학은 보석디자인 클래스, 금속 가공 및 보석학 과정을 제공한다.

진지하게 경력을 생각하는 보석 디자이너는 또한 자신이 직접 세상에 뛰어들기 전에 다른 성공적인 보석 디자이너에게서 견습을 완료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러한 도제 과정을 통해서 디자이너는 귀중한 경험을 얻고, 자신의 보석디자인 사업을 위한 유용한 팁과 트릭을 배울 수 있다.

(www.jewelryschool.net)

보석디자인의 학위로 어떤 일을 할 수 있나?

보석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 학위가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지만, 보석디자인 또는 이와 유사한 분야에서의 학위는 보석 디자이너가 여러 가지 분야에서 일자리를 얻는 데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매점 및 고급 부티크 상점은 종종 기존의 보석 라인에 추가 할 새로운 디자인을 만드는 보석 디자이너를 고용 한다. 기타 보석 상점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보석을 디자인할 뿐만 아니라 깨진 보석 제품을 복구할 보석 디자이너를 고용 한다. 또한 보석 디자이너는 대형 보석제품 제조 업체에 의해 고용 될 수 있다.

하지만 미국의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절반 이상의 보석 디자이너들은 자영업자이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스스로 디자인한 보석제품을 만들고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가 중 일부는 개인과 대기업 등 고객을 위한 주문 보석제품을 만들 수 있다.


Design Schools Hub

Top 10 Best Jewelry Design Schools in The World

1. The University of Kansas in Lawrence
The University of Kansas in Lawrence
캔자스대학은 보석디자인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학교 중 하나이다. 캔자스대학은K금속공예와 보석분야 학사 학위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학생들이 수업을 쉽게 이해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기법을 실천하는, 시각 예술학과를 통해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은 현대 미술의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매주 회의에 참여해야 한다. 또한, 학생들은 자신들이 실제 생활에서 연습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금속 스튜디오를 사용할 수 있다. 학습 시설은 학생들이 인터넷을 이용 할 수 있는 컴퓨터 실을 포함, 하루 24 시간 열려 있다.

2. Rochester Institute of Technology, NY
Rochester Institute of Technology, NY
로체스터 기술 대학은 1829년에 설립 된 가장 오래된 대학 중 하나이다. 이 학교는 금속공예와 보석 BFA(학사) MFA(석사)를 제공합니다. 보석 디자인의 더 많은 개념을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학교는 3D 설계 및 개념 드로잉의 과정의 BFA도 있다. 2년제 MFA 학생들은 금속 가공 기술에 대한 연구와 미국의 공예 학교에서 레지던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이것은 학생들이 전문가와 협력하는 활발한 커뮤니티이다. 이것은 혁신과 창조성의 허브이다.

3. The LdM School of Design
The LdM School of Design
LdM 디자인 대학은 보석 디자인 분야에서 자신의 학위를 추구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예술과 문화의 기준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잘 알려진 학교이다. 이 학교는 플로렌스 등 이탈리아의 3곳에 캠퍼스가 있는데, 기본적인 보석을 만드는 다양한 기술이 전문적이고 경험이 많은 교수에 의해 진행된다. 학교에서 학생들은 실제 생활에서 사용하는 다이아몬드 반지, 금 귀걸이, 또는 실버 팔찌 등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자신 만의 스타일로 만들 것을 권장 받는다. 또한 LdM에서 학생들은 교실과 작업장에서 모두 교육의 품질을 보장받으므로 보석 제작 과정의 모든 단계를 학습하는 것이 좋다.

4. Birmingham City University
Birmingham City University
버밍엄 시티 대학은 교육의 우수성 품질 측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이 학교는 영국에서 가장 큰 대학 중 하나이며 보석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해 많은 상을 수상했다. 이 독특한 학교는 열심히 노력해서 보석 제작 과정에 대한 지식을 확대하고 보다 넓은 학습 분야와 강사에 의해 할당 된 더 많은 활동을 통해 학생들 자신이 스스로 전공에 숙련되기 위해 주체적인 연구를 강화하도록 학생들을 격려한다. 학생들이 활동적인 교수와 상호 작용하고 귀금속의 다양한 측면 및 기타 재료의 사용을 확인하기 위해 모든 기회가 주어지는 곳이다.

5.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

캘리포니아 예술대학은 가장 오래되고, 보석과 금속 예술 프로그램의 분야에서 잘 알려진 대학 중 하나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전통과 현대 금속공예 기술의 기반을 배울 수 있다. 또한, 학교는 숙련된 장인의 기술, 개념의 엄격성, 디자인, 미학을 강조하고 학생들이 학습하게 한다. 학생들은 자신의 예술적 표현을 발견하고 새로운 보석의 표현을 발명하고 잘 디자인된 작품의 제작을 통해 개인의 목소리를 내도록 위해 권장된다. 또한, 학생들은 해외에서 전문 강사에 의해 진행되는 효과적인 과정의 참여를 통해 제작 절차와 보석 재료의 다양성을 발견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6. San Diego State University, CA
San Diego State University, CA
샌디에고 주립대학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유명한 대학이다. 이 학교는 300 개 이상의 국제 디자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SDSU의 예술 학교는 보석과 금속 전문 학사 학위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예술과 디자인 분야 문제의 연구를 위해 금속 지식을 가진 학생을 결합한다. 뛰어난 학생들이 자신의 연구 분야에서의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해외 교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7. China Academy of Art
CHINA ACADEMY OF ART
2004년에 이 학교의 보석디자인 학과가 설립되었다. 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보석디자인 분야의 학사 프로그램 4년 플러스 석사 3 년을 제공한다. 보석 스튜디오에 제공되는 다양한 관련 분야로는 조각, 유리, 세라믹, 등의 수 많은 실험실이 있다. 도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개별적으로 생각하는 기본 설계 방법을 마스터하고 보석디자인에서 자신의 독특한 작품을 만들 것이 권장된다.

8. Central Saint Martin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ENTRAL SAINT MARTINS,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런던을 원한다면 이 대학은 당신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 이다. 연구 기간 동안, 학생들은 보석분야에서 다양한 방법론을 발견하고 익힌다. 물론 학생들은 혁신과 독창성에 대해 배울 뿐만 아니라 보석 업계와의 멋진 링크를 즐길 수 있다. 이 과정은 매년 약 130명의 학생을 뽑아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한다. 보석과 관련기술 분야에서 기회를 포착하고자 넓은 범위를 공부할 치열한 열정이 있다면 이 학교가 맞다. 여기는 현대 보석의 방향을 정의할 야망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장소이다.

9. Edinburgh College of Art
EDINBURGH COLLEGE OF ART
유럽​​에서는 에딘버러 예술대학은 강력한 국제경쟁에서 가장 성공적인 예술 대학의 하나로서 간주된다. 이 학교는 보석 디자인 분야에서 학부 및 대학원 모두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학교는 창의력과 교육 시스템의 성공적인 결합으로 알려져 있다. 친절한 교수들은 학생들과 학습 과정마다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보장해 준다. 이 학교는 전통 공예 기술을 이어받고 새로운 방법론을 개발하는 혁신의 균형의 상징이다.

10. Estonian Academy of Art
ESTONIAN ACADEMY OF ART
에스토니아 탈린에 있는 에스토니아 예술 아카데미는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개발 목표로 해서 작가 프로젝트를 포함한 보석과 금속가공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인정받는 교수의지도 아래 자신의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학생에게 알맞다. 디자인학과에서는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과 보석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확장 할 수 있다. 그리고 보석교육 과정에서는 창조적인 기술을 가지고 디자인 재료에 전문가가 될 학생들을 격려한다. 이 학교는 당신이 정말 보석 디자인 분야에 열정이 있는 경우에 적합하다.



참고자료

http://www.theartcareerproject.com/add-a-little-bling-to-with-a-jewelry-design-career/238/#.U6agJ1V_tGs
http://www.designschoolshub.com/top-10-best-jewelry-design-schools-world/


댓글 1개:

  1. Uauuuuu!!!!! maravillososo trabajo!!!!!Un saludo Ana
    plasticaenla5del11.blogspot.com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