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2일 일요일

컴퓨터 애니메이션 (Computer Animation): 예술과 첨단기술의 만남 – 미술유학 / 디자인유학

컴퓨터 애니메이션 (Computer Animation): 예술과 첨단기술의 만남 미술유학 / 디자인유학

이 정보는 유학미술나비스쿰에서 제공합니다.

(사진: www.sva.edu)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무엇인가?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컴퓨터의 도움으로 움직이는 이미지를 만드는 작업이다. 이러한 유형의 애니메이션은 영화, TV 프로그램, 비디오 게임 및 광고에 사용된다.

애니메이션 장면을 만들려면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일반적으로 프레임으로 알려진 한 장의 사진으로 시작한다. 다음 그림은 원래의 그림에서 약간 달라지고, 그 다음 그림은 두 번째 그림에서 또 약간 달라지는 형태로 변경된다. 이렇게 변경되는 프레임이 연속해서 화면에 표시 될 때, 움직이는 이미지의 환상을 만들게 된다. (일종의 착시이다.) 평균적으로 컴퓨터 애니메이션 영​​화는 초당 25 프레임을 보여줍니다. 이 속도로 진행되면 길이 90분 영화는 135,000 프레임의 서로 다른 이미지를 사용한다.

요즈음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최신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3D 컴퓨터 애니메이션이다. 평평하고 만화 같은 외모의 2D 애니메이션과 달리, 3D 애니메이션은 더 깊이가 있어 좀 더 현실적이다. 이러한 유형의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면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먼저 특수한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상 모델을 만들어야 한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짧은 애니메이션 장면을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고, 장편 영화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도 있다. 어떤 영화는 특수 효과를 만들기 위해 실제 배우와 컴퓨터 애니메이션 장면을 결합하기도 한다.

(사진: www.sva.edu)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어떤 직업을 가질 수 있나?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애니메이션 장면이나 영화의 다른 부분을 만들 수 있다. 많은 애니메이터는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방면 중 특정한 분야에 전문성을 가진다.

예를 들어 모든 애니메이션 장면이나 영화는 간단한 아이디어로 시작한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이 가능해 지기 위해서 첫 단계는 스토리 보드를 만들게 되는데 이 작업은 또는 서로 다른 캐릭터나 나 상황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어떤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영화의 캐릭터들을 만들고 움직이는 장면을 만드는 데 엄청난 시간을 투자하는데, 캐릭터들의 피부, , 머리칼의 ​​모습을 다 고려해서 캐릭터의 미세한 움직임을 연출한다.

일부 컴퓨터 애니메이터가 예술적인 부분에 집중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프로그래밍에서 더 나을 수 있다. 이런 작업은 일반적으로 고급 컴퓨터 지식과 프로그래밍 경험이 필요하다.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어떻게 돈을 버나?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고도의 전문 분야이며, 컴퓨터 애니메이터의 평균 연봉이 반영된다. ,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괜찮은 연봉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신입으로 시작하는 경우, 경험이 적은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매년 적게는 3만 달러를 벌 수 있다. 더 많은 경험을 쌓는다면 연봉 약 65,0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매우 재능과 경험이 풍부한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연봉 10만 달러 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런 고액의 연봉을 받는 애니메이터는 일반적으로 큰 도시에 있는 대형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다.

(사진: www.vfs.edu)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어떤 교육을 필요로 하나?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고도의 전문 분야이며, 야심 찬 컴퓨터 애니메이터라면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적어도 몇 년을 공부해야 한다.

일부 종합대학과 온라인대학에서는 컴퓨터 애니메이션에 특화된 2년 혹은 4년제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 한다. 이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인 과정과 함께, 컴퓨터 프로그래밍 과정을 공부해야 한다.

많은 아트스쿨들은 컴퓨터 애니메이션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런 학교의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보다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인턴십은 학생이 컴퓨터 애니메이터로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인턴십 기간 동안 학생들은 전문적인 컴퓨터 애니메이터와 함께 일을 한다. 이러한 기회는 야망이 있는 컴퓨터 애니메이터가 이 분야에서 경험을 가지는데 큰 도움이 된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학위를 가지면 어디서 일할 수 있나?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급속하게 확장되는 분야로 컴퓨터 애니메이터를 고용하는 여러 회사들이 있다.

프로덕션 스튜디오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일반적으로 컴퓨터 애니메이터를 고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회사다. 이 회사는 영화와 TV 쇼를 만들기 위해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사용한다.

컴퓨터 애니메이터는 또한 광고와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고용을 찾을 수 있다.


Home

미국의 탑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학교들

1
1. California Institute of the Arts, Valencia, California

Los Angeles Conservatory of MusicChouinard Art Institute 월트 디즈니와 로이 디즈니에 의해 1961년에 합병 해서 이 학교는 미국 서부해안 지역에서 가장 탐낼만한 작가 커뮤니티 중 하나가 되었다. (이 학교는 칼아츠 - CalArts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칼아츠는 설립 후 신속하게 애니메이션과 예술계 학생을 위한 미국의 최고 대학 상위 10개 학교 중 하나의 대열에 올랐다. 크리스 벅 - 2014년 오스카상 베스트 애니메이션 수상, 크리스 샌더스 - 2014년 오스카상 베스트 애니메이션 후보, 그리고 팀 버튼 같은 유명한 졸업생으로 칼아츠는 미국 제 1의 애니메이션 대학이다.

60 에이커의 캠퍼스, 50만 평방 피트의 시설에 자리 잡은 칼아츠는 준학사, 학사 및 대학원 수준의 애니메이션 과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수여 학위는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 BFA, 실험 애니메이션에서 BFA MFA 학위를, 실험 애니메이션 통합 미디어에서 MFA가 있다. 2012년 가을 학기 기준으로 약 1,441명의 학생들이 있는 이 다양한 준학사 및 전문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최첨단 애니메이션 연구소 (미국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을 보유하고 있고, 애니메이션 포트폴리오 개발 워크샵, 세계적으로 유명한 방문 아티스트 그룹 등으로 칼아츠 학생들은 애니메이션에 대한 세계 제일의 환경에서 공부한다. 캘리포니아는 현재 세계 어느 곳보다 애니메이터, 영화 제작자, 멀티미디어 아티스트를 위한 더 유리한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2.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Los Angeles, California

3.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 Savannah, Georgia

사반나 칼리지 오프 아트 앤 디자인 (S​​CAD)은 미국과 해외에서 예술과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많은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978 년에 설립된 SCAD는 사반나, 애틀랜타, 홍콩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은 미국의 50개 주와 100개 국에서 온 11,000 명 이상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SCAD는 예술과 디자인 분야의 모든 학위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끝없는 숫자의 전문과정들을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전공에 대한 옵션은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BFA (학사), MA, MFA (이상 석사)와 전문과정,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BA, BFA (이상 학사), MA, MFA (이상 석사) 및 전문과정, 영화 및 텔레비전에서 BFA, MA, MFA와 전문과정이 있다. 2011년 가을학기에 SCAD의 상위 5개 전공 중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학생들은 첨단 Mac PC 작업실에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스위트, 마야, 모션빌더, Dragonframe, Houdini, NUKE, Massive 등의 프로그램들을 무한 액세스 할 수 있다.

애틀랜타 학생들은 SCAD 디지털 미디어 센터에서 실제 스튜디오 환경에 접할 수 있는데 학교 내 극장, 그린 스크린 실험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학생들은 호주, 중국, 두바이,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런던 등의 흥미로운 지역의 해외에서 공부하는 동안에도 학점을 취득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SCAD 학생들을 위한 기회는 물론 졸업 후에도 계속된다. 졸업생 응답자의 91%가 졸업 9개월 내에 추가 교육을 원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4. Rhode Island School of Design, Providence, Rhode Island
5. University of California-Los Angeles, Los Angeles, California
6. Carnegie Mellon University, Pittsburgh, Pennsylvania

7. Ringling College of Art and Design, Sarasota, Florida

존 링글링에 의해 1931 년에 설립 링글링 칼리지 오브 아트 앤 디자인 (RCAD) (3D 월드 매거진에 의해) 미국 1 위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이 있는 곳으로 선정 되었다. 2012년 이 학교는 ImagineFX에 의해 세계에서 #1 디지털 예술 대학으로 선정되었고, RCAD 졸업생들은 21세기 출시 영화흥행상위에서 일을 하고 있다. (2011년 기준으로 상위 25개 영화 중 19편에 RCAD 졸업생들이 참여했다.)
이 학교는 또한 Brandon Oldenburg와 같은 뛰어난 졸업생을 보유하고 있는데 올덴부르그는 Moonbot 스튜디오의 공동 설립자로 미스터 모리스 레스모어의 환상적인 날으는 책 (The Fantastic Flying Books of Mr. Morris Lessmore)’으로 단편 애니메이션 분야의 2012년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다.

미국 전역과 53개 국에서 모인 1,364명의 학생들에게 RCAD는 애니메이터 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학사 학위 외에도 디지털 영화 제작, 일러스트, 모션 디자인에서 BFA (학사)를 제공한다. BFA 외에도. 자신의 스튜디오를 여는데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비전공 과목으로 아트 & 디자인 비즈니스 과목을 들을 수 있다.

8. New York University Tisch School of the Arts, New York, New York
9. University of Pennsylvania, Philadelphia, Pennsylvania
10. University of Central Florida, Orlando, Florida



참고자료

http://www.theartcareerproject.com/discover-a-career-in-computer-animation/98/#.U6YbLFV_tGs
http://www.animationcareerreview.com/articles/2014-top-100-animation-school-programs-us

댓글 없음:

댓글 쓰기